캡스톤디자인(1), (2) 수강시에 신청 가능하며,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재료 구입만 가능합니다.
구입한 실습 재료는 캡스톤디자인 수업이 끝난 후 컴퓨터공학부 사무실로 반납하여야 합니다.
* 제출서류
1) 실험실습비(재료비) 신청: 실험실습비(재료비) 신청서 1부, 재료 구매요구서(엑셀파일) 1부.
2) 온라인 사용료 지원 신청: 온라인 사용료 지원 신청서 1부, 온라인 사용료 지원 신청서(엑셀파일) 1부.
3) 온라인 사용료(AWS) 지원 신청: 온라인 사용료 지원 신청서_AWS 1부.
4) 기자재 대여 신청: 기자재 대여 신청서 1부.
1.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신청서와 구매요구서를 작성한 뒤 출력하여, 지도교수님의 서명을 받고, 학과사무실로 제출합니다.
단, 신청자는 팀장으로 명시해주고 되도록 팀장 및 물품에 대해 아는 학생이 학과사무실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물품 목록 구매가능여부 확인이 필요한 필요한 경우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상담 가능합니다.
팀별 재료비 신청서 제출 절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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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비신청서 양식 작성 |
지도교수님 검토 받기 |
검토 받은 신청서 학과 사무실 제출 (제출 후 신청서 및 엑셀파일 메일로 제출) 사이트 가입> 배송지 등록>엑셀파일에 ID, PW, 배송지를 적은 후 서류 제출(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아주세요) |
학과에서 신청서 접수 후 재료비 구매 절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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견적시스템확인 |
학과 확인 및 공문 결재(학과장) |
교학과 확인 및 공문 결재(부학장, 학장) |
내부 결재 완료 후 물품 구입 |
구매 사이트마다 배송 최대 2주일 소요 |
※ 인천대학교 구매,입찰 시스템 시행안내(2020.04.17.)
- 학교 예산 중 재료비는 구매,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구매하여야 합니다.
- 이에 따라 학교 시스템내에서 타사견적 후 최저가 입찰로 진행되므로 구매소요기간이 길어집니다.
: 교내 입찰시스템으로 타사견적시간만 최대 7일이상 소요될수 있습니다.(주말제외)
: 타사견적시간 최대7일 + 내부품의결재 3일 + 배송일(업체마다다름) = 배송까지 최소 2주일 소요
2. 파일 원본을 메일로 제출해주세요.(메일주소: kang8941@inu.ac.kr)
- 지도교수님께 서명받은 자료를 제출한 후 메일로 보내주세요.
- 구매는 파일 원본이 메일로 접수되어야 진행됩니다.
3. 물품 구매 신청서 작성시 유.의.사.항(2023.11.27.)
① 구매요구서 작성 시 "물품코드번호"는 구입 예정인 사이트 내에 상품 코드 번호를 적으면 됩니다.
② 구입 예정인 사이트 주소, 물품의 수량, 규격(옵션) 선택 등을 정확하게 기입한 후 제출해주세요.
③ 옵션비+부가세+배송비 포함된 금액을 확인 후 정확한 금액을 기입한 후 제출해주세요.
(단, 배송비는 최소한으로 결제할 수 있으므로, 되도록 무료배송 사이트 또는 동일한 사이트로 제출해주세요.)
④ 구매 요청 사이트
- 최저가 사이트(ex. 다나와)는 금액변동이 심해 내부결재시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구입이 어렵습니다.
- 직구 상품의 경우 배송비, 관세, 배송일 문제로 구입이 어렵습니다.
⑤ 물품 구매 요청시 이용 권장하는 온라인 사이트
- 주요 이용 사이트 : 컴퓨존, 디바이스마트 등
: 사이트 이용시, 장바구니에 구매물품을 담아주세요!
⑥ 구입물품
- 학교예산 중 실험실습비-재료비 항목에서 지출되는 예산으로 캡스톤디자인 재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- 재료비란? 일회성 소모품(단가 30만원 이하)이며, SW, 도서, 완제품은 구입이 불가능합니다.(감사지적 및 환수조치)
- 직접적으로 졸업작품과 관련된 물품만 신청 가능합니다.(사무용품, 완제품-ex.모니터 등 불가)
⑦ 내부 견적 및 결재 후 법인카드 결제 가능(현금 불가, 사전결제 불가, 추후 정산 불가)
※ 문의사항은 컴퓨터공학부 조교 강희현 (TEL:032-835-8941)로 연락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