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캡스톤디자인 및 졸업작품발표회 일정 안내 ]
※ 아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(학과홈페이지 참조: 학생광장>졸업작품갤러리,졸업작품발표회)
※ 본 일정표에 해당되는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.
※ 학교앱 푸쉬알림, SMS 및 메일(포탈사이트에 입력한 메일주소)을 주의깊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구분 |
시기 |
학 생 |
캡스톤 디자인(1) |
9월~ 10월초 |
1. 팀현황 조사 2. 학생안내메일 송부 1) 재료비 지원 : 신청방법 및 지원금액 등 2) 기자재 이용 안내 : 모바일기기 등 3) 웹하드 활용 안내 : 공통문서(1),(2) 등 업로드(ID, PW 안내) 4) 실무실 PC 배부 안내 : 선착순 신청 5) 졸업관련 안내 : 제출시기 및 서류 - 공통문서(1),(2) - 학위논문(졸업작품) 승인 신청서/학위논문(졸업작품) 변경 신청서 6) 서약서,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제출 안내 |
11월 |
11월초: 학생안내메일 송부-학위논문(졸업작품) 승인 신청서등 제출 안내 |
|
11월말: 학위논문(졸업작품) 승인 신청서/서약서/개인정보활용동의서 제출 |
||
12월 |
공통문서(1) 제출 (웹하드 업로드) |
|
캡스톤 디자인(2) |
익년2월 |
2월말: 학위논문(졸업작품) 변경 신청서 제출 : 지도교수/팀원/졸업작품명 변경 |
3월 |
1. 팀구성 조사 2. 학생안내메일 송부 - 캡스톤디자인(1)에서 안내한 사항과 유사함 3. 학위논문(졸업작품) 승인/변경 신청서 제출 - 신규/변경(지도교수,팀원,졸업작품명 변경)팀 제출 - 서약서,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제출 안내(신규/변경 팀에 한함) |
|
4월~5월초 |
1. 학생안내메일 송부 : 졸업작품발표회 안내 1) 포스터 및 책자 제작 관련 안내 2) 발표순서 안내(제비뽑기) 3) 발표시, 필요한 사항 조사 4) 졸업관련 안내 : 제출시기 및 서류 2. 최종 구술/포스터 발표팀 파악 |
|
5월말 |
졸업작품발표회 개최 |
|
6월 |
공통문서(1), (2) 제출 (웹하드 업로드) - 변경된 팀들이 많아 (1), (2) 모두 제출 요청 |
|
※ 졸업을 위한 제출서류 1) 학위논문(졸업작품) 승인 신청서/학위논문(졸업작품) 변경 신청서 2) 공통문서(1), (2): 웹하드 업로드 |
※ 문의처 : 컴퓨터공학부 강희현 조교 (032-835-8941)
* 학위논문(졸업작품) 승인 신청서/서약서/개인정보활용동의서 제출 안내 게시글